그래서 요즘에는 많은 필러 제조사에서 모노페이직과 바이페이직의 장단점을 결합해, 너무 묽지도, 단단하지도 않은 중간 형태의 필러를 출시하고 있으며, 점성에 따라 여러 제품 라인을 두고 있다.
교차결합이 많을수록 응집력이 증가해 물성이 더 단단하게 되며 분해에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되므로 필러의 수명이 증가하며 주사 부위 구조를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화장품과 함께 마사지/팩/확대기구를 병행하면 효과를 봤다는 후기가 세계적으로 많다.
에스트로겐과 같은 몇몇의 호르몬 약물은 국소의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충분한 양을 복용할 시에 이와 같은 약물은 실제로 가슴을 크게 만드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재윤 원장은 “필러 자체도 중요하지만, 주사를 하는 과정에서 혈관이나 신경을 자극해 문제가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해부학적 구조를 잘 알며 필러 시술 경험이 많은 의사에게 시술 받는 것도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필러 제조 회사들은 시술자의 시술 패턴 및 선호도 등을 반영해 보다 안전하고 다양한 필요에 맞추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써야 할 것으로 생각한다.
물론 어떤 곳에서는 브라를 여러 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기도 하지만, 어떤 브라를 사용하던 간에, 브라를 여러 개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수술 후 마사지는 원칙적으로 필요하지 않다. 피막을 터서 구형구축을 예방하려는 목적이었는데, 수십년간 축적된 데이터에 따르면 마사지 유무와 구형구축 예방은 관련이 없었다고 한다.
따라서 재수술 선택할 곳을 찾으신다면 '출혈량을 가능한 줄여줄 수 있는지' 살펴보시길 권유 드리고 싶습니다.
엄밀히 큰가슴근과 작은가슴근은 유방(지방조직+유선조직, 근육이 아니므로 '힘을 줄 수 없다')의 아래에 있으며, 건물(가슴 컵)의 가슴수술후기 기초공사(근육)를 높이는 것에 불과하다.
모노페이직은 겔 하나의 형태인 필러, 바이페이직은 겔에 입자가 함유된 형태의 필러라고 보면 된다. 시중에 유통되는 제품으로 설명하자면, 대표적인 모노페이직 히알루론산필러 필러로는 쥬비덤, 엘라비에, 에피티크 등이 있으며 바이페이직 필러로는 레스틸렌, 이브아르, 퍼펙타 가슴성형 등이 있다.
시간 지날수록 촉감 모양 너무너무 만족해요!! 저는 세빈으로 했는데 최 히알루론산필러 원장님 모티바 잘하기로 유명하시거든요?
선택 전 의료진의 이러한 '실제 치료 사례'를 살펴보신다면 가능한 출혈량을 줄여줄 곳을 스스로 선택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가슴축소수술은 비용, 의료진의 전문성, 시설의 수준 등을 신중히 고려하여 수술을 결정해야 하며 가슴성형 수술 전후로 아래와 같은 준수 사항을 통해 합병증 및 부작용을 예방해 주셔야 합니다.